동영상 미리보기
프리세일즈 도큐멘토 | 정부지원 나라장터 입찰 제안서 및 실무 기획서 등 제공
문서는 포멧만으로도 가이드가 된다, 문서에서 받는 멘토링은 사수보다 많다
---
아마란스 | 682-53-00808 | 제2023-수원권선-0773호
출판사 신고번호 : 제 2023-000074호
경기도 광명시 소하로 190, 12층 비1216-50(소하동, 광명G타워)
전화번호 : 010-3284-6979 (11:00 ~ 16:00) , 주말 / 공휴일 휴무
이 메 일 : sales@amarans.co.kr
입금계좌 : 카카오뱅크, 아마란스, 3333-26-7731937
세일즈포스는 '세일즈포스 월드투어 코리아' 기자 간담회에서 단절된 데이터를 통합하여 기업이 AI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. AI 기반 고객관계관리(CRM)를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론을 소개했으며, 여기에는 고객 360 체계 완성, 데이터 통합 및 조율, AI를 통한 협업 강화, 강화된 AI 통찰력 확보, 신뢰할 수 있는 코파일럿 도입이 포함됩니다. 중심이 되는 아인슈타인 1 플랫폼은 데이터, AI, CRM을 하나의 메타데이터 플랫폼에 통합하여 비즈니스 생산성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또한, '데이터 클라우드'와 '아인슈타인 트러스트 레이어'를 통해 데이터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바로가기 (새창) : https://www.epnc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01981
도큐멘토에서는 일부 내용만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.
세부적인 내용은 바로가기로 확인하시면 됩니다.